친환경 자동차

1990년대 초, 캘리포니아 청정 공기국 정부인 CARB(California Aviation Resources Board)는 연료 효율이 더 높고 배출이 적은 차량을 홍보하기 시작했습니다.

궁극적인 목표는 전기 자동차인 Chrysler TEVan, Ford Ranger EV 픽업, GMEV1 및 S10 EV 픽업, Honda EV Plus 해치백, 리튬 배터리가 장착된 Nissan Altra EV 미니카 및 Toyota RAV4 EV가 개발되고 있습니다.

Ford Fusion은 멕시코 Sonora에 있습니다.

현지 Ford Elmosillo에서 제조됩니다.

스탬프 및 조립 공장 생산 녹화, 미국에 더 많은 일자리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캘리포니아 시장에서 수익성 있는 자동차를 계속 판매할 수 있도록 보장하려는 CARB의 바람을 준수하면서 소비자가 자동차에 관심이 없는 것처럼 보일 만큼 전기 자동차를 홍보하지 않는다는 비난을 받아 왔습니다.

한편 그는 석유 산업 로비스트들과 함께 CARB의 명령에 격렬하게 항의했다.

GM 프로그램은 특별 조사를 받았습니다.

이례적으로 소비자는 EV1을 구매할 수 없었고 대신 영구 임대를 받아야 했으며 렌탈 기간이 끝나면 GM에 반납해야 했습니다.

Chrysler, Toyota 및 GM 딜러 그룹은 연방 법원에서 CARB를 고소했으며 결국 CARB의 ZEV 명령이 무력화되었습니다.

2002년 11월 22일에 종료된 6개월 동안 EV 운전자 그룹이 차량을 압수한 것에 대한 격분한 시위가 있은 후 Toyota는 마지막 328대의 RAV4 EV를 대중에게 판매했습니다.

대부분의 다른 생산 EV도 시장에서 철수했으며 제조에 의해 파괴된 것으로 보입니다.

Toyota는 일반 핸드헬드 및 차량용으로 수백 대의 Toyota RAV4 EV를 계속 지원합니다.

GM은 공학 학교나 박물관에 기증된 EV1 몇 대를 무효화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1990년대에 휘발유 가격 하락으로 인해 운전하기 쉽고 연료 효율이 낮은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을 선호하는 미국인들 사이에서 연비가 좋은 또는 친환경 차량은 매력을 잃었습니다.

미국 자동차 회사들은 트럭 기반 차량에 제품 라인을 집중하고 있으며, 트럭 기반 차량은 유럽, 일본 등에서 선호하는 소형차보다 더 큰 이익 마진을 달성했습니다.

1999년 Honda Insight Hybrid 차량은 덜 알려진 Woods Hybrid 차량(1917년) 이후 북미에서 판매된 최초의 하이브리드 차량이었습니다.

토요타는 1995년 도쿄 모터쇼에서 하이브리드 컨셉카를 선보이고 이듬해 테스트했다.

프리우스의 첫 모델 NHW10은 1997년 12월 10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적어도 영국, 호주 및 뉴질랜드에 개인적으로 수입되지만 일본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의 프리우스는 처음 출시되었을 때 세계 최초의 대량 생산 하이브리드 가솔린 전기 자동차였습니다.

NHW10 Prius의 스타일은 다른 Toyota 디자인 스튜디오의 경쟁 디자인보다 선택한 캘리포니아 디자이너의 아이디어입니다.

미국에서는 NHW11이 최초로 판매된 프리우스였습니다.

Prius는 작은 Corolla와 큰 Camry 사이 어딘가에서 판매되었습니다.

자동차의 공시 소매가는 $19,995였습니다.

NHW11 Prius는 부분적으로 미국인의 더 빠른 속도와 더 긴 거리를 만족시키기 위해 더 강력해졌습니다.

에어컨과 전동 파워 스티어링이 표준 장비였습니다.

2인승 혼다 인사이트에 이어 미국 시장에서 두 번째로 많이 양산된 하이브리드 자동차였다.

더 큰 프리우스는 5인용 좌석이 있었지만 배터리 팩으로 인해 화물 공간이 제한되었습니다.

가솔린과 전기 파워트레인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차량은 동급 가솔린 차량에 비해 가격이 상승하지만 전기차의 저렴한 가격에 방해받지 않고 친환경적인 이미지와 향상된 연비를 제공하는 균형점으로 여겨져 왔다.

판매량이 적어 소형차, 연비차에 대한 수요가 충분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2000년대의 에너지 위기는 하이브리드 및 전기 자동차에 대한 새로운 관심을 가져왔습니다.

미국에서는 Toyota Prius 판매가 급증했고 다양한 자동차 제조업체가 자체 하이브리드 모델을 출시했습니다.

소비자들이 불안정한 유가에서 벗어날 수 있는 자동차를 찾음에 따라 몇 가지 새로운 전기 프로토타입이 생산을 시작했습니다.

2000년에 하이브리드 기술(나중에 Li-ion Motors로 이름 변경)은 노스캐롤라이나주 무어스빌에서 전기 자동차 제조를 시작했습니다.

리튬이온 모터 제품에 대한 ‘레몬 문제’가 지속되면서 리튬이온 모터와 리튬이온 모터의 논란이 커지고 있다.